top of page

씨엠립 관광지 정보

-앙코르왓

 

대부분의 사원이 동쪽을 향해 있는 반면 이 사원은 서쪽을 향해 있어 발견 초기 '죽음의 사원'으로 불려지기도 했다. 그러나 태양과 달의 움직임을 반영하여 천문대 역할을 했음이 밝혀졌고,우주의 변화를 표현한 사원임을 알게 되었다.

하룻밤만에 만들어졌다는 전설이 내려오는 이곳은 엄청난 위용과 섬세함,그리고 영원히 풀리지 않을 것 같은 많은 신비함이 앙코르를 더 매료시키고 있다.

-앙코르톰

 

앙코르 톰은 기존의 사원과 왕궁 등의 주위에 자야바르만 7세가 성벽을 세움으로서 왕성을 요새화 하는 역할을 하였다. 총 면적 144㎢이며, 외각으로 폭 100m 해자로 둘러싸여 있다. 이는 적의 공격이나 동물들의 침입을 막는 역할을 하였으며, 약 100만 명 이상의 주민이 앙코르 톰 안에 살았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앙코르 톰은 사원이 아니고 해자로 둘러 쌓인 지역 전체를 의미한다. 

-타 프롬

 

쟈야 바르만 7세가 어머니를 생각하며 만든 사원으로 "안젤리나 졸리"의 영화 툼 레이더 촬영지로 더 유명하며 유네스코에서 복원을 하지 않기로 하여 정글의 신비로운 모습을 그대로 느끼실수 있습니다.

타 프롬은 다른 사원과 달리 복원하지 않고 유지 보존만 하기로 결정해 정글에 묻힌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바이욘 사원

 

바이욘 사원은 앙코르 톰의 정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앙코르 지역에서 가장 인상 깊은 사원 중의 하나이다. 바이욘 사원의 특징은 200여 개의 얼굴로 구성된 54개의 탑들로 형성되었다는 것이다. 이 얼굴들은 사임(Sand Stone)을 조각한 것인데 이제는 기후의 영향으로 회색 빛으로 바랬다. 

-왓트마이

 

와트마이 사원은 킬링필드 당시 억울하게 죽어간 영혼을 위령하기 위해 세운 사찰이다. 이 사원에는 위렵탑이 있으며 다른 표현으로는 해골탑 이라고 한다.

-톤레삽 호수

 

동양 최대의 호수로 불리는 톤레삽 호수는 캄보디아 인에게는 무척이나 중요한 역할을 한다. 캄보디아 면적의 15%를 차지하면서 그 다양한 식물 및 어류를 통해 캄보디아 인에게 60% 이상의 단백질을 제공한다.

호수 주변에 살고 있는 수상족의 생활 모습을 자연그대로 볼 수 있는 곳이다.

-서바라이 호수

 

앙코르 시대에 만들어졌던 저수지 중 유일하게 물이 남아 있고 가로 2.2km 세로 8km 로 천년전에 만들어진 캄보디아 최대의 인공호수인 서쪽의 바레이호수

-캄보디아 재래시장 싸르

 

캄보디아 인들의 실생활의 체험!!

"프싸(캄보디아어로 시장이란 뜻)" !!

드래곤관광㈜│(06025)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64길 21 우리빌딩 4층 (구. 신사동 600-8)사업자등록번호 : 120-81-64272│관광사업등록번호 : 1982-2호

Tel. 02-547-8855│Fax. 02-512-0794

© 2014 by Dragon Travel Co. Ltd. 

bottom of page